파워볼패턴 엔트리파워볼 연금복권당첨번호 게임 가족방

[OSEN=김예솔 기자] 이지아가 본격적으로 흑화하기 시작했다. 

23일에 방송된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심수련(이지아)이 오윤희(유진)을 이용해 본격적으로 주단태(엄기준)에 복수를 하기 시작했다. 동행복권파워볼

이날 주단태는 이규진(봉태규), 하윤철(윤종훈)과 함께 쇼핑센터로 재개발 될 땅부지를 낙찰 받을 계획을 세웠다. 심수련은 주단태의 재개발 투자 계획을 엿듣고 주단태를 방해하기 위해 새로운 계획을 준비했다. 심수련은 오윤희를 이용해서 주단태의 계획을 막기로 마음 먹었다. 

오윤희는 심수련을 위해 도시락도 직접 준비했다. 오윤희는 “마음 단단히 먹어야 한다”라며 “경매쪽 일 내가 도와주겠다”라고 말했다. 심수련은 “안 그래도 남편 서류에서 경매 자료를 받아둔 게 있다. 남편이 거길 사려고 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오윤희는 투자 계획 주변을 살펴보기 시작했다. 심수련은 오윤희와의 통화 후 “미안해요. 내가 오윤희씨를 좀 이용하겠다”라고 홀로 이야기했다. 오윤희는 이규진 몰래 경매장소로 가서 입찰을 시도했고 이규진보다 3천만원 더 높게 써서 낙찰에 성공했다. 실시간파워볼

주단태, 이규진, 하윤철은 오윤희가 경매에 낙찰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하윤철은 주단태에게 “너만 믿고 투자했으니까 너가 책임져라”라고 말했다. 주단태는 “아직 끝난 일도 아닌데 이렇게 밑바닥을 보일거냐. 해결하면 될 거 아니냐”라고 큰소리쳤다. 주단태는 오윤희를 직접 만나겠다고 말했다. 

심수련은 오윤희에게 고맙다며 봉투를 건넸다. 오윤희는 심수련에게 받은 돈으로 배로나(김현수)를 위해 옷을 샀고 오윤희는 배로나를 안고 기쁨의 미소를 지었다. 

한편, 오윤희는 꿈에서 민설아가 죽던 날 민설아가 자신에게 도움을 요청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오윤희는 “생각났다. 그날 헤라팰리스에서 민설아를 만났다”라고 말했다. 오윤희는 배로나의 방에서 민설아의 영혼을 목격하고 깜짝 놀랐다.동행복권파워볼

또, 오윤희는 배로나가 데려온 강아지 설탕이의 목줄에서 민설아의 이름을 확인했고 설탕이가 민설아의 강아지라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캡쳐] 

[OSEN=김예솔 기자] 청아예고의 체육교사 박은석이 등장했다. 

23일에 방송된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체육교사 구호동(박은석)은 복도 난간에 떨어질 뻔한 배로나(김현수)를 구했다. 

이날 배로나는 아이들의 괴롭힘에 시달리다가 난간에서 추락할 뻔 했다. 그때 누군가가 몸을 날려 배로나를 구했다. 바로 체육교사 구호동이었다. 구호동은 “나 너희 선생이다. 10분내로 운동장 집합”이라고 명령했다. 

구호동은 체육수업을 하며 청아예고 학생들에게 운동장 뛰기를 시켰다. 하지만 아이들은 구호동의 말을 듣지 않았다. 구호동은 “지금 안 뛰면 벌점 추가”라고 으름장을 놓았고 결국 아이들은 운동장을 달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달리던 도중 주석경(한지현)이 기절하는 척 했고 주석훈(김영대)은 주석경을 안고 양호실로 옮겼다. 

오윤희는 배로나가 복도난간에서 자살쇼를 했다는 얘길 듣고 청아예고로 찾아갔다. 하지만 그 곳에 마두기(하도권)가 청아예고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했다. 오윤희는 천서진에게 항의했다. 하지만 천서진은 “마두기 선생님과 개인적인 일은 직접 해결해라”라며 “로나가 또 문제를 일으켰다. 곧 징계위원회가 열릴거다”라고 경고했다. 

이어 천서진은 “네 딸이 그렇게 걱정되면 징계를 엄마가 대신 하는 게 어떠냐. 벌점 때문에 청소하느라 수업도 못 들을 지경”이라고 말했다. 결국 오윤희는 배로나 대신 화장실 정소를 시작했다.  

하은별(최예빈)은 배로나에게 “너 하는 짓이 니네 엄마랑 똑같다”라며 “예전에 너네 엄마가 청아예고에서 자살쇼를 했다. 청아예술제 트로피로 목을 그은 사람이 너희 엄마다”라고 말했다. 이 사실을 몰랐던 배로나는 충격을 받았다. 
/hoisoly@osen.co.kr
[사진 :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방송캡쳐] 

SBS '동상이몽2' © 뉴스1
SBS ‘동상이몽2’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황인영이 남편 류정한의 모습을 폭로했다.

23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황인영이 스페셜 MC로 함께한 모습이 담겼다.

황인영은 결혼 후 첫 방송 출연이라며 남편이자 뮤지컬 배우 류정한과 결혼 4년 차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이가 벌써 세 살이라는 것. 이에 황인영은 “SBS 상암동에 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양평에 저택을 지어놓고도, 아이 교육에 대한 생각에 서울에서 거주 중이라는 황인영은 서울 집이 ‘셰어하우스’라는 소개에 “남편과 거실에서만 자주 만나고 방이 떨어져 있다. 남편이 주로 누워있어서 거실 쪽에서 가끔 만난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황인영은 “남편이 신생아인 줄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며 “집안일 안 한다. 조금 바뀌긴 했는데”라고 류정한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황인영이 뮤지컬 배우 남편 류정한이 신생아처럼 누워만 있다고 말했다.

11월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황인영이 출연했다.

결혼 4년차 황인영은 결혼 후 첫 스케줄이라며 “아기가 벌써 3살이다. 육아만 하다가 오늘 첫 공식적인… 처음이다. SBS가 상암동에 있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며 인사했고, 오지호가 “완전 신인 때 구본승 소유진 주연 청춘 드라마에 제가 필립으로 나왔고 상대역이 황인영이었다”며 20년만 재회에 반색했다.

서장훈이 “왜 활동 안 했냐”고 묻자 황인영은 “계속 육아하다 보니까 아기 클 때까지 아기 클 때까지 하다 보니까”라고 답했고, 김구라는 “일도 확 당기는 게 안 들어오고. 세상 일이 다 그런 거 아니겠냐”고 거들었다. 황인영 남편은 성악과 출신 뮤지컬 배우 류정한.

김숙은 “남편이 양평에 집을 잘 지었는데 셰어하우스처럼 운영된다고?”라고 질문했고 황인영은 “아기가 어릴 때 마당 있는 집에서 키우자. 저는 큰 데를 원한 게 아니라 마당 작게 하려고 했더니 남편이 추진력이 없는 스타일인데 갑자기 그 때 혼자 양평으로 가서 땅보고 집보고 하더니 땅을 넓은 걸 사서 집을 지어버렸다”고 답했다.

이어 황인영은 “이사를 가야 하는데 아기를 양평에서 키우면 불안하다, 교육을 어떻게 시킬까 하다가 이사를 못가고 주말에만 간다. 집만 덩그러니 지어놨다”며 셰어하우스처럼 쓰는 건 서울 집이라 설명했다. 황인영은 “남편이 주로 많이 누워 있다. 본인방에 누워 있고 저는 애와. 거실에서 가끔 만난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6개월에 한 번씩 남편의 공연에서 멋진 모습 봐야 결혼생활이 유지된다고?”라고 질문했고, 황인영은 “공연에서 보면 너무 멋있다. 결혼해서 사는데 신생아인줄 알았다. 계속 누워 있고. 집안일을 안 한다. 요즘 좀 바뀌긴 했다”고 대답했다. 김구라는 류정한이 올해 50세라는 사실을 알고 “피곤할 때다. 체력 소모가 엄청나다”고 두둔하기도 했다.

김숙이 “남편이 이벤트 한 적 없고 사귀자는 고백도 후배 신성록이 대신 했다고?”라고 묻자 황인영은 “이벤트 한 번은 했다. 결혼식 때 노래 한 번 불러달라고 했다. 절대 사석에서 노래 안 해 준다. 내가 2천만 원 줄 테니까 결혼식에서 노래 한 번 해달라고 했다. 안 한다고 거절하다가 ‘지금 이 순간’을 불러주더라”고 말했다.

또 황인영은 “신성록이 전화를 걸어서 형이 누나가 공연을 보러 왔으면 좋겠다고 한다. 그런데 말을 못한다고 하더라. 남편이 우유부단하고 용기도 없어서 대신”이라고 신성록이 남편 류정한 대신 전화했던 일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황인영은 자신이 40세 때 47세 남편 류정한과 결혼하며 임신이 걱정돼 바로 산부인과에서 날을 받았고 류정한의 지방 공연에 함께 가서 알람을 맞춰놨다가 남편을 깨워 아이를 가져 태명이 지공(지방공연)이였다고 밝히며 임신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보조 출연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을 받으면서 연예계가 발칵 뒤집혔다.

23일 JTBC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드라마 ‘보쌈’ 촬영장에 함께 있었던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더 미스(‘시지프스’)’ 보조 출연자 한 명이 2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해당 출연자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시지프스’는 즉시 촬영을 전면 중단한 상태”라며 “코로나19 확진 스태프와 같은 현장에 있었던 배우 및 스태프들이 순차적으로 검사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시지프스’의 주연 배우인 조승우와 박신혜는 확진자와 동선이 겹치지 않았지만 혹시 있을지 모를 상황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박신혜의 소속사인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신혜 배우는 확진 판정을 받은 ‘시지프스’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지는 않았지만 대비 차원에서 오늘(23일) 검사를 진행했고 현재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전했다.

드라마 ‘보쌈’은 보조 출연자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접하고, 즉각 배우들과 스태들의 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보쌈’의 주연 배우인 정일우와 권유리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보조 출연자와 동선이 겹친 다른 보조 출연자도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을 받았다. 이 보조 출연자는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에 출연 중으로, ‘조선구마사’ 출연진과 스태프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조선구마사’ 촬영은 중단됐다.

이에 따라 ‘조선구마사’에 출연 중이던 주연 배우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을 비롯한 모든 배우와 스탭들은 촬영을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조선구마사’ 관계자는 “보건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확진자는) 앞서 양성 확진을 받은 ‘타 드라마’의 보조출연자와 동선이 겹치며 검사를 진행했고, 양성 판정을 받았다”며 “사실을 인지한 이후 방역 지침에 따라 모든 촬영을 중단하고 보건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출연진 및 스태프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배우들 및 스태프들은 자가격리에 들어가고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감우성의 소속사 WIP 측은 이날 “감우성 배우는 현재 자가격리 중이다. 지침이 내려오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전 배우들이 자가격리 중으로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고 밝혔다.

박성훈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도 “박성훈 배우는 확진자와 겹치는 동선은 없다”며 “제작사 안전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다. 검사 진행은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전노민과 장동윤도 자가격리 중이며 아직 검사는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으로 감우성, 장동윤,박성훈 등이 출연한다. 2021년 방송 예정이다.

‘달이 뜨는 강’ 보조 출연자도 코로나 확진자와 접촉해 밀접 접촉자로 분류된 뒤 촬영이 모두 해산됐고, 검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경이로운 소문’ 역시 같은 세트장을 썼던 ‘달이 뜨는 강’에서 코로나19 의심자가 나오면서 23일 예정됐던 제작발표회를 취소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에서도 보조출연자가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했다는 사실을 알고, 해당 출연자와 제작진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하지만 촬영 현장 부근에서 COVID-19 확진자와 접촉한 것으로 예상됐던 제작진 모두의 검사 결과가 다행히 음성으로 확인되면서 촬영 일정은 보건당국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shyun@sportschosun.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